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텔 ( Mattel, Inc. ) 전망, 역사, CEO

by storyteller0527 2024. 2. 1.
반응형

마텔 ( Mattel, Inc. ) 의 전망

 

Mattel, Inc.는 장난감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글로벌 리더 중 하나로 Harold Matson과 Elliot Handler가 1945년 창립한 이래로 풍부한 역사를 자랑합니다.  Barbie, Hot Wheels, Fisher-Price 및 American Girl을 포함한 광범위한 상징적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Mattel은 오랫동안 혁신, 창의성 및 어린 시절 향수의 대명사였습니다.  회사의 성공은 전 세계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사로잡는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확고한 의지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관점과 직업적 열망을 반영하기 위해 진화한 바비 인형의 시대를 초월한 매력부터 상상력이 풍부한 트랙에서 Hot Wheels 자동차로 경주하는 스릴에 이르기까지 Mattel은 젊은 청중의 진화하는 요구와 선호도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적응해 왔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장난감 산업의 역동적인 환경을 탐색하고, 디지털 혁신을 수용하고,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제품을 향상시키는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전략적 전환을 통해 회사는 대화형 장난감, 모바일 앱, 디지털 게임 경험과 같은 새로운 분야에 진출하여 점점 더 디지털화되는 세계에서 관련성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환경 관리 및 윤리적 비즈니스 관행의 중요성을 인식하면서 지속 가능성과 기업의 책임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친환경 소재 사용, 탄소 배출 감소, 공정한 노동 기준 장려 등의 노력은 단순한 놀이 영역을 넘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려는 회사의 의지를 강조합니다.  소비자 선호도 변화, 경쟁 압력, 공급망 중단 등의 과제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회복력과 적응성을 입증했으며, 앞서 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발전해 왔습니다. 전략적 파트너쉽, 인수 및 협력을 통해 시장에서 회사의 입지가 더욱 강화되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전 세계적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Mattel은 지속적인 브랜드, 혁신 정신, 전 세계 어린이들의 마음 속에 기쁨과 경이로움을 키우기 위한 헌신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위한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탁월함에 대한 확고한 의지와 미래 지향적인 사고방식을 통해 Mattel은 놀이의 미래를 형성하고 다음 세대의 삶을 계속해서 풍요롭게 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마텔 ( Mattel, Inc. ) 의 역사

 

Mattel, Inc.는 70년이 넘는 풍부한 역사를 지닌 장난감 세계의 상징적인 회사로, 그 여정은 1945년 남편과 아내인 Harold "Matt" Matson과 Elliot Handler가 남부 캘리포니아의 차고 작업장에서 Mattel Creations를 설립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액자 전문 회사였던 이 회사는 곧 급성장하는 장난감 시장으로 초점을 옮겼습니다.  초기 성공 중 하나는 1947년 전후 미국에서 음악과 엔터테인먼트의 인기를 활용한 장난감 우쿨렐레인 "Uke-A-Doodle"을 출시하면서 이루어졌으며, 이러한 초기 성공은 회사가 장난감 영역으로 확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미래 혁신의 기반을 마련하게했습니다.  그러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패션 인형인 Barbie를 출시하면서 획기적인 순간을 달성한 것은 1959년으로, 엘리엇의 아내인 루스 핸들러가 디자인한 바비는 그녀의 매력적인 스타일, 야심찬 인물, 끝없는 옷장 옵션으로 장난감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처음에는 소매업체의 회의적인 반응에도 불구하고 Barbie는 빠르게 어린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즉각적인 문화 현상이 되었으며, Barbie의 성공을 바탕으로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획기적인 장난감을 계속해서 선보였습니다.  1968년에는 다이캐스트 장난감 자동차 라인인 Hot Wheels를 출시하여 어린 소년들과 수집가들 모두에게 빠르게 인기를 얻었으며 세련된 디자인, 생동감 넘치는 색상, 맞춤형 기능을 갖춘 Hot Wheels는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속도와 모험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회사는 전략적 인수 및 파트너쉽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여 장난감 산업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확고히 하여 1993년에 유아 및 유아용 장난감의 유명한 제조업체인 Fisher-Price를 인수하여 제품 제공을 더욱 다양화하고 새로운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새천년의 전환기는 회사에 중요한 성장과 혁신의 시기로, 디지털 기술과 대화형 놀이 경험을 수용하여 다양한 전자 장난감, 비디오 게임 및 멀티미디어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대화가 가능한 대화형 바비 인형부터 가상 애완동물 시뮬레이터와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시대에도 놀이의 선두에 서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으나, 성공에도 불구하고 수년에 걸쳐 상당한 어려움과 논란을 겪었습니다.  2000년대 초반, 회사는 납이 함유된 장난감 리콜, 질식 위험 등 제품 안전 문제에 대한 비판에 직면하여 이러한 사건으로 인해 더욱 엄격한 품질 관리 조치를 시행하고 소비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간은 새로운 리더쉽 하에 변화와 활성화의 시기를 겪었으며, Barbie 및 Hot Wheels와 같은 핵심 브랜드에 대한 연구을 다시 집중하는 동시에 엔터테인먼트, 라이선스 및 콘텐츠 제작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했습니다.  주요 영화 스튜디오 및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과의 협력을 통해 사랑받는 Mattel 캐릭터가 등장하는 영화, TV 프로그램 및 디지털 콘텐츠가 개발되었습니다.  회사는 변화하는 시장 역학에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적응하면서 장난감 세계의 선구자로서의 유산은 그대로 유지되며, 혁신, 창의성, 상상력이라는 유산을 바탕으로 여러 세대의 어린이들이 꿈을 꾸고, 탐구하고, 놀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마텔 ( Mattel, Inc. ) 의 CEO

 

Mattel, Inc.의 CEO는 Ynon Kreiz로, 그는 Margo Georgiadis의 뒤를 이어 2018년 4월 CEO 자리를 맡았습니다.  그는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기술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변혁과 혁신의 시기를 통해 Mattel을 이끌 수 있는 입지를 다졌습니다.  Mattel에 합류하기 전에는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리더십 직책을 맡았습니다. 그는 2014년 Walt Disney Company가 인수한 디지털 미디어 회사인 Maker Studios의 회장 겸 CEO를 역임했습니다.  Kreiz는 또한 "빅 브라더"와 같은 인기 TV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글로벌 제작사인 Endemol Group의 회장 겸 CEO를 역임했습니다.   Kreiz는 Mattel에서 재직하면서 회사의 핵심 브랜드 활성화, 디지털 입지 확장, 혁신을 통한 성장 촉진에 전략적으로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그의 리더쉽 하에 Mattel은 다양한 플랫폼과 채널에 걸쳐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제품 개발, 라이선스 파트너쉽, 콘텐츠 제작에 우선순위를 두었으며, 그의 주요 이니셔티브 중 하나는 Barbie 및 Hot Wheels와 같은 Mattel의 상징적인 브랜드를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활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여기에는 사랑받는 Mattel 캐릭터가 등장하는 영화, TV 프로그램 및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한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와의 협력이 포함됩니다. Mattel은 브랜드의 범위를 전통적인 장난감 이상으로 확장함으로써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고 의미있는 방식으로 소비자와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Kreiz는 콘텐츠 및 브랜드 확장에 중점을 두는 것 외에도 회사 내 디지털 혁신에 우선순위를 두었으며, 대화형 장난감, 모바일 앱, 온라인 게임 경험 개발 등 회사의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계획을 주도해 왔습니다.  기술과 디지털 혁신을 수용함으로써 회사는 점점 더 디지털화되는 세계에서 관련성을 유지하고 오늘날 기술에 정통한 소비자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는 또한 회사에서 지속 가능성과 기업의 책임을 추진하는 데 전념해 왔으며, 그의 리더쉽 하에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윤리적 소싱 및 제조 관행을 장려하며 직원과 공급망 전반에 걸쳐 다양성과 포용성을 지원하기 위한 계획을 구현해 왔습니다.  회사에서 그의 리더쉽은 진보와 혁신으로 특징지어지는 반면, 재임 기간 동안 어려움에 직면하기도 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전 세계 장난감 산업에 전례없는 혼란을 가져왔고 제조, 유통, 소비자 수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경쟁이 심화되고 소비자 선호도가 변화함에 따라 장난감 시장에서 Mattel과 동종 업체들에게 지속적인 어려움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Kreiz는 Mattel의 장기 전략을 실행하고 주주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는 데 계속 집중해 왔으며, 회사에 대한 그의 비전은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창의성, 상상력, 기쁨을 불러일으키는 매력적인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Mattel, Inc.에서 Ynon Kreiz의 리더쉽은 혁신, 브랜드 확장 및 디지털 변혁에 대한 전략적 초점이 특징이며, 광범위한 경험과 비전 있는 리더쉽을 바탕으로 역동적이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장난감 산업에서 회사를 성장, 탄력성 및 성공의 미래로 계속 이끌고 있습니다.

반응형